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.

작성자 null(ip:)

작성일 2001-03-17

조회 1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중 파손을 줄이기 위해 부품별로 따로 포장하고 모서리 보호패드도 붙여 파손방지를 위한 포장작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만약 배송중 파손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으셨다면 파손사진 확인 후 빠르게 맞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도디스 고객센터(051-925-6766)로 전화 주시면 교환안내해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